본문 바로가기
신기한 아이템

신기한 아이템 제5탄 [온도에 따라 색이 바뀌는 LED 샤워기]

by 당신이 모르던 꿀템 2022. 12. 17.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제가 신기한 제품을 찾아서 소개드릴려고 하는데요~ 바로바로~

아이언..맨?이 연상되는 화려한 LED;;

요새 레트로 감성으로 집을 꾸미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잖아요?

그런분들이 보시면 완전 취향저격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오호 분순물 청소도하면서 보다 깨끗한 물로 샤워도 할 수 있어요! 생각보다 엄청 유용한데요?!

하지만 제가 제일 끌리는 장점은 바로...

온도에 따라 변하는 LED 색!!! ㅎㄷㄷㄷ 너무너무 싱기해;;;

자취를 하게 된다면 꼭 구매해서 사용해 봐야겠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샤워기 헤드가 너무 오래되어 교체할 시기가 왔다. 이왕이면 수압도 세고 물줄기도 부드러운 녀석으로 바꾸고 싶어 여기저기 검색하다 발견한 아이템 바로 LED 샤워기 이다. 국내 최초로 개발된 상품이라는 말에 더욱 끌렸다. 우선 주문 후 배송받은 박스를 개봉하니 설명서와 본품이 들어있었다. 그리고 설치 방법 또한 매우 간단해서 여성분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을 듯 하다. 구성품으로는 본체 외 3가지 종류의 필터가 포함되어 있는데 각각 염소제거필터, 녹물제거필터, 비타민C겔 로 이루어져있다. 게다가 추가로 구매 가능한 아로마 향 오일 2종 까지.. 정말 알찬 구성이었다.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성능 덕분에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할듯 하다.

예전엔 물탱크 청소나 배관 공사 시에만 수돗물 수질 검사를 실시했는데 이젠 수시로 점검한다고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수도관 노후화로 인해 녹물이 발생한다는 뉴스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심지어 오래된 아파트에서는 붉은 수돗물 사태까지 일어나 주민들이 불편을 겪기도 했다. 나 역시 이러한 소식을 접할 때마다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다. 아이 키우는 집에선 더더욱 신경 쓰일 수밖에 없다. 혹시나 피부 트러블이 생기진 않을까 염려되기 때문이다. 다행히 우리집은 신축 건물이라 아직까진 별문제 없지만 안심할 순 없었다. 마침 좋은 기회가 생겨 LED 샤워기로 바꿔보았는데 확실히 이전과는 다른 느낌이었다. 일단 디자인부터가 세련되고 고급스러웠다. 욕실 분위기와도 잘 어울렸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었다. 뿐만 아니라 분사 방식도 다양해서 상황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다. 일반 모드 / 안개 모드 / 마사지 모드 총 3가지인데 개인적으로 안개 모드가 마음에 들었다. 미세한 입자로 부드럽게 뿜어져 나와 자극 없이 개운하게 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물론 세 가지 모두 수압 상승 효과가 있어 절수 효과까지 누릴 수 있으니 일석이조 아닌가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