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기한 아이템

신기한 아이템 제10탄 [LED 게이밍 마우스패드]

by 당신이 모르던 꿀템 2022. 12. 17.

신기한 아이템과 신박한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리는 세상의 모든 꿀템입니다!

이번에도 신기한 제품을 소개해 드릴려고 가져왔는데요!? 바로가시죠~

LED있으니까 최신식 TV인가??? 아닙니다

마우스패드!!!!

키도드랑 마우스에는 LED있는걸 많이 본 것 같은데 마우스패드에 LED가 있는거는 처음보는거 같아요!

어.. 그러면 물같은거 쏟으면 고장나는거 아님???

라는 생각을 못하게 방수 코팅~

키보드랑 마우스랑 같이 널널하게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장패드!!

LED는 USB케이블을 통해서 사용한다고 하네요!

당연하게도 색을 표현할 수 있는 모드도 여러가지 있구요!? 오오..신기해

재질도 FPS에 최적화되어진 섬유로 이루어져 있어서 감도 다루기가 좋다고 하네요!?

자식분들이 게임을 좋아하거나 보인이 FPS 등 게임을 즐겨하시면 한 번 생각해볼만 하겠는데요!!

 

게이머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게임 장비 관련 이야기다. 필자는 현재 배틀그라운드라는 FPS 게임을 즐겨하는데 어느 순간부터 내 손에 맞는 감도를 찾지 못해 실력이 정체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또한 오래 써서 그런지 패드도 낡아서 이참에 새로운 패드로 교체하기로 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아보니 요즘엔 일반 사무용 책상에서도 충분히 쓸 수 있을 만큼 얇은 두께의 장패드가 인기라고 한다. 필자처럼 좁은 공간에서 주로 게임을 하는 사람에게는 아주 안성맞춤일 것 같았다. 실제로 써보니 확실히 기존에 쓰던 두꺼운 패드보다 훨씬 편하고 좋았다. 물론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그만큼 만족감이 높았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해서 구매하여 사용할 계획이다.

세상 참 좋아졌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마우스패드는 천편일률적으로 두껍고 투박한 디자인뿐이었는데 이제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출시되고 있으니 말이다. 예전에는 키보드 밑에 까는 용도로만 썼다면 지금은 컴퓨터 주변기기로서 당당히 자리 잡았다. 기능면에서도 많이 개선되었다. 우선 방수 처리가 되어 물이나 음료를 쏟아도 걱정 없고 오염물질이 묻어도 쉽게 닦아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손목 보호 쿠션이 있어 장시간 이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덜 간다. 덕분에 피로감이 덜하고 편안한 자세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또 하나 마음에 드는 점은 크기가 커서 모니터 화면 전체를 덮을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시야 확보가 용이하고 컨트롤 실수 확률도 낮아졌다. 만약 아직까지도 불편한 환경에서 게임을 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바꿔보길 권한다. 분명 신세계를 경험하게 될 테니 말이다.

댓글